스페셜라이즈드 SXC에서 겨울 트레이닝 캠프 참가하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페셜라이즈드 익스피리언스 센터(SPECIALIZED XPERIENCE CENTER, SXC)는 오는 1월 6일부터 3월 11일까지 8주 동안(설 연휴 제외)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에 진행되는 트레이닝 캠프 윈터스-쿨(Winter S-Cool)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2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트레이닝 캠프 '윈터스-쿨'은 수요일 저녁에 피트니스 트레이닝, 토요일 오후에 인도어 사이클링으로 진행되며, 오는 12월 25일까지 SXC 웹사이트(http://www.sxc.co.kr/2018winterscool)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윈터스-쿨의 인도어 사이클링 세션을 담당하는 육지영 코치는 전 사이클 국가대표로 현재 WCC-KS 코치 및 대한자전거연맹 영재육성을 담당하고 있으며, 매주 토요일 그녀의 열정적인 코치를 받을 기회를 얻게 된다.
또, 피트니스 세션을 담당한 박민규 트레이너는 화려한 수상 경력과 함께 현재 QGYM 대표를 맡고 있다. 그는 수요일 저녁 시간에 피트니스 트레이닝을 통해 균형잡힌 라이더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오는 1월 6일부터 시작되는 윈터스-쿨은 토요일 트레이닝 시간에 따라 2개의 클래스로 나뉘며, 오후 2시와 오후 4시에 시작하는 클래스를 선택할 수 있게 된다. 그리고, 하나의 클래스는 10명 한정으로 제한된다.
수요일 피트니스 세션은 모든 참가자가 저녁 9시에 시작하여 70분 동안 트레이닝을 진행된다.
사이클링과 피트니스 트레이닝은 한번에 70분씩 클래스가 진행되며, 사이클링 클래스는 참가자들이 각자의 자전거를 가지고 와야 한다.

윈터스-쿨은 피트니스와 사이클링을 하나로 합쳐 균형잡힌 라이더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기 위한 프로그램이며, 참가비는 20만원이다.
참가자들에게는 스페셜라이즈드 커스텀 저지 및 포디엄 티셔츠가 제공되고, 윈터스-쿨이 끝난 후 3월 11일에는 라이딩 투어(지리산 예정)가 진행되어 각자의 업그레이드된 실력을 실전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게 된다.


관련 웹사이트
스페셜라이즈드 익스피리언스 센터(SXC) : http://www.sxc.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