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24~06/27

[기타] 추억의 오장터 할로겐 라이트 개조.
바바박티 (hso95)       2017-09-13 17:44:09       16105
니찌아 10루멘 도 안되는 녀석을 몇개 달고 다니던 시절,

오장터 할로겐 라이트는 가장 좋은 선택지였습니다.

3000k 색온도 이하의 빛이 판별력이좋고... 하는 얘기는 자동차 처럼 일정 밝기 이상일때 적용되는 얘기였는데,

살짝 속았던 느낌도 있습니다. 추억을 담아 XHP70 으로 할로겐 라이트 앞 반사경 부분을 이용해 개조해 보았습니다.

다이아몬드 커팅날로 자르는데, 반사경 끝부분이 그냥 깨졌지만, 다시 사기도 뭐해서 그냥 개조했습니다.

유리 반사경 효율은 여러모로 떨어지는군요.


XHP70 5000k 정도면 저속에서는 쓸만해요.
2017-09-28   조회 : 14401
2017-09-27   조회 : 14557
2017-09-25   조회 : 14363
2017-09-25   조회 : 14958
2017-09-19   조회 : 14687
2017-09-19   조회 : 15498
2017-09-18   조회 : 15000
2017-09-17   조회 : 14946
2017-09-16   조회 : 14223
2017-09-16   조회 : 15180
2017-09-14   조회 : 14804
2017-09-13   조회 : 16707
2017-09-13   조회 : 16105
2017-09-12   조회 : 15315
2017-09-11   조회 : 14825
2017-09-11   조회 : 14907
2017-09-11   조회 : 15369
2017-09-11   조회 : 15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