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5회 삼천리자전거배 산악자전거대회 4월 24일까지 접수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제25회 삼천리자전거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가 오는 5월 20~21일 열리며, 오늘(3월 15일)부터 4월 24일까지 참가 접수가 시작되었다.

제25회 삼천리자전거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의 참가접수가 오는 4월 24일까지 진행된다.

삼천리자전거배 전국산악자전거대회는 25회를 맞이한 국내에서 가장 유서 깊은 대회이며, 유일하게 산악자전거의 거의 모든 레이스 종목을 경험할 수 있는 대회이기도 하다.
이번에도 크로스컨트리(XC), 크로스컨트리 엘리미네이터(XCE), 크로스컨트리 릴레이(XCR), 다운힐(DH), 슈퍼디(Super-D), 포크로스(4X) 등 6개의 종목으로, 크로스컨트리와 그래비티 장르의 레이스를 참가할 수 있게 된다.
특히, 다운힐 대회는 국내에서 가장 어려운 코스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으며, Super-D와 4X는 유일하게 삼천리자전거배 대회에서 경험할 수 있는 종목이기도 하다.

이번에도 대회 장소는 무주덕유산리조트이며, 5월 20일(토)과 21일(일) 각 종목이 일정에 맞추어 열리게 된다. 그리고, 20일(토) 저녁에는 전야제가 열려, 산악자전거 라이더들이 함께 모여 축제의 밤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산악자전거 대회로, 다양한 크로스컨트리 경기부터 그래비티 경기까지 경험할 수 있는 유일한 대회이다.


다운힐, Super-D, 4X 등의 그래비티 레이스까지 경험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배 산악자전거대회 : http://www.3kmmx.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