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고, 두시백과 바이오스틸, 대구시청 사이클팀에 후원
에디터 : 정혜인 기자
루고컴퍼니(주)가 취급하는 가방 브랜드 두시백(Douche bag)과 스포츠 음료인 바이오스틸(Biosteel)을 대구시청 사이클팀에 후원하며, 12월 14일 스폰서쉽을 체결했다.

개성적인 디자인과 성능을 갖춘 두시백은 여행과 레저,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다. 라이딩 전용 백팩을 판매하지는 않지만 다양한 레포츠용으로서의 실용성과 기능성을 겸비하고 있어 멋스러운 자전거용 백팩을 찾는 이들의 관심도가 높다. 게다가 최근 자전거 트래블백을 출시함에 따라 자전거 매니아층에 한 발짝 더 다가선 단계다.

국내의 자전거팀에게는 첫 후원이고 여성팀이므로 백팩부터 내년에 출시될 자전거 트래블백까지 훈련과 경기 출전, 선수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사용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후원하게 됐다.
스포츠 음료인 바이오스틸도 후원받는다. 단백질 보충제, 리커버리 등 전제품에 해당되며 선수들이 제품 구매 시 할인되는 방식이다.

한편, 대구시청 사이클팀은 내년 목표에 대해 "지금까지 단거리 중심이었다면, 이번에 중장거리에 강한 두명을 새롭게 영입함에 따라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추고 종합적인 팀으로 성장시킬 수 있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루고컴퍼니(주)가 취급하는 두시백(Douche bag)과 바이오스틸(Biosteel)을 대구시청 사이클팀에 후원한다.
왼쪽부터 김도훈 루고컴퍼니 대표, 김형일 감독, 구성은, 이은형, 신혜수, 유종민, 임다빈, 최슬기 선수


두시백은 여행과 레저,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제품으로, 최근 자전거 매니아층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후원받을 제품에 대한 정확한 이해도를 위해 PPT를 진행했다.

선수들은 후원을 통해 제품에 대한 정확한 피드백, 아이디어 콘텐츠 등을 제공하게 된다.


관련 웹사이트
루고컴퍼니 : http://maloja.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