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소스, BMC 레이싱 팀에 3년간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위스 사이클링웨어 브랜드인 아소스(ASSOS)는 2017년부터 3년동안 BMC 레이싱팀을 비롯해 BMC 디벨롭먼트 팀, BMC MTB 레이싱 팀에 트레이닝과 레이스를 위한 의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아소스의 CEO인 필 더프(Phil Duff)는 "최정상 라이더가 있는 BMC 레이싱 팀은 우리 아소스의 R&D 팀의 연장선에서 활동할 것이며, 우리의 새로운 혁신을 만들고, 시험하고, 발전시키는 역할을 담당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아소스는 1978년 타임트라이얼 경기에 스킨슈트를 선보인 적이 있고, 최근 리우 올림픽에서도 파비앙 칸첼라라 선수가 아소스를 입고 타임트라이얼에서 금메달을 획득했다.
BMC 팀은 팀과 개인 타임트라이얼에 강점을 갖고 있어 아소스는 그들의 데이터를 수집, 가공해 사이클링 의류 개발에 힘쓸 예정이다.
아소스는 BMC 레이싱 팀 레플리카 의류와 논-팀 버전의 스피드파이어(SpeedFire) 스킨 슈트를 곧 판매할 계획이다.

아소스가 후원하는 새로운 팀 의류를 입은 그렉 반 아버맛(Greg Van Avermaet).


관련 웹사이트
하이랜드스포츠 : http://www.hlsc.co.kr/
아소스 : https://www.asso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