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바이시클, DROPS 사이클링 팀 후원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TREK)은 이번 시즌 새롭게 UCI 여성팀에 등록된 드롭스 사이클링(Drops Cycling)팀을 공식 후원하기로 발표하였다. 이로써, 드롭스 사이클링팀은 트렉(TREK)과 본트래거(Bontrager) 제품들을 활용하여 2016 시즌을 더욱 활발하게 맞이할 수 있게 되었다.

드롭스 사이클링팀이 UCI 여성팀으로 승인되고, 그에 이어 트렉의 공식 후원을 밝혔다.

드롭스의 2016년 팀킷



드롭스 사이클링팀은 UCI 여성팀으로 승인되어 2016 시즌에 출전하는 2개의 영국팀에 속하게 되었다.
밥 바니 디렉터는 "UCI에 승인이 난 것은 정말 환상적으로 팀이 발전할 수 있는 기회이며, 우리가 최고의 레이스를 펼칠 수 있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트렉과의 협업에 대해서는 "세계에서 가장 프로페셔널한 팀이 되기 위해서, 우리는 최고의 제품들이 필요했고, 트렉은 그 첫번째 선택 조건이었다. 트렉의 레이싱에 대한 노하우는 우리가 성공적인 시즌을 맞이하는데 밑거름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드롭스 사이클링팀이 사용하게 될 트렉 마돈 WSD

트렉 에몬다 WSD


트렉은 드롭스 사이클링팀에 제품 뿐 아니라, 트렉 프레시젼 핏(Trek Precision Fit) 등의 레이싱 노하우로 축적된 기술들을 서비스하며, 팀의 발전에 투자할 예정이다.

트렉의 마케팅 매니저인 헬렌 게스포드(Helen Guesford)는 "드롭스와의 파트너가 되는 결정은 전혀 어려운 것이 아니었다. 우리는 최고의 자전거를 만들기 위해 레이스에 참여하고, 이것은 최고의 여성 자전거에도 해당된다. 트렉이 최고의 팀과 파트너가 되는 것은 당연한 것이며, 성공적인 대회 뿐 아니라 선수들은 우리의 브랜드와 제품을 대표하는 앰버서더이기도 하다. 또한, 그들과 함께 만들어 갈 새로운 제품들이 벌써 기대된다"며 파트너쉽 결정에 대한 의미를 전했다.

드롭스는 사이클링에 대한 열정을 가진 영국의 인쇄 업체이다.

참고로, 드롭스(Drops)는 인쇄 업체로, 모기업인 퀸스웨이 프린트(Queensway Print)에서 독립하여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사이클링에 대한 열정을 가진 가족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벽지가 가장 대표적인 상품으로 다양한 그래픽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제품이 출시된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www.trekbikes.com/kr/ko_KR/
드롭스 사이클링 : http://www.dropscycling.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