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에픽, BiXS-STOCKLI 팀 종합 우승 차지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9월 19일, 6일 동안 5개의 스테이지로 진행되는 페르스킨돌 스위스에픽(Perskindol Swiss Epic)이 마무리되었다. BiXS-STOCKLI와 CENTRION VAUDE 팀의 치열한 경쟁끝에 BiXS-STOCKLI 팀이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마지막 5 스테이지에서까지 두 팀은 종합 우승을 통한 치열한 경쟁을 이어갔고, 지난 해 우승을 차지했던 Lukas Buchli와 Mathias Fluckiger 선수로 구성된 BiXS-STOCKLI 팀이 남자 부문에서 끝내 우승을 이어갔다.
여성 부문에서는 Adelheid Morath와 Sally Bigham 선수로 구성된 Topeak Ergon 레이싱팀이 챔피언 벨트를 가져갈 수 있었다.

총 400km로 이어진 코스로, 15,000m의 상승고도와 6일간의 경쟁으로 이어진 스위스에픽은 성공적인 막을 내리며, 2016년 시즌은 9월 12일~17일에 열릴 예정이다.

2015 페르스킨돌 스위스에픽 스테이지 산악 레이스가 지난 9월 19일 6일 간의 막을 내렸다.


지난 우승팀인 BiXS-STOCKLI 팀과 CENTRION-VAUDE 팀의 경쟁은 마지막까지 치열하게 이어졌다.



5개의 스테이지로 400km 거리, 15000m 상승고도로 이어진 코스가 스위스에픽의 특징이다.


여자부 우승을 차지한 Topek Ergon 팀

치열한 경쟁 속에 남자부 우승을 차지한 BiXS-STOCKLI 팀




관련 웹사이트
스위스에픽 : www.swissepic.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