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로 디 이탈리아, 지난 9일 첫 스테이지 시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그랜드투어 중 가장 처음 열리는 지로 디 이탈리아(Giro d'Italia)가 지난 5월 9일 San Lorenzo Al Mare에서 팀타임트라이얼(TTT)로 첫 스테이지를 열었다.
총 22개의 팀이 참여한 이번 대회는 17개의 월드투어 팀과 5개의 프로콘티넨탈 팀이 초청받아 경쟁을 시작했으며, 총 21개의 스테이지가 5월 31일까지 치열하게 열리게 된다.

2015 지로 디 이탈리아가 지난 5월 9일 첫 스테이지를 시작하여, 오는 5월 31일까지 열리게 된다.

첫날 열린 17.6km의 팀타임트라이얼 경기에서는 Orica Greenedge 팀이 19분 26초로 첫 스테이지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으며, 그 뒤로 Tinkoff Saxo 팀이 7초 늦은 기록으로 2위를 차지했다.
Albenga에서 Genova까지 이어진 177km의 두번째 스테이지에서는 SKY 팀의 Elia Viviani 선수가 개인전 스테이지 첫 우승을 차지하는 기쁨을 얻었다.

팀타임트라이얼(TTT)로 열린 첫 스테이지에서 우승을 차지한 Orica Greenedge



177km의 평지 구간으로 열린 두번째 스테이지가 5월 10일(일) 열렸다.




2 스테이지에서 우승을 차지한 Elia Viviani 선수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