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프 에픽, 인베스텍-송고-스페셜라이즈드 우승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지난 3월 20일 마무리된 압사 케이프 에픽(Absa Cape Epic) 대회에서 인베스텍-송고-스페셜라이즈드(Investec-Songo-Specialized) 팀이 종합 우승을 차지하였다.
2인 1조 경기를 진행하는 압사 케이프 에픽 대회는, UCI 인증 산악 경기 중 가장 먼저 열리는 것으로 시즌 오픈과 함께 스테이지 산악 경기의 재미를 알려주는 대회이기도 하다.

이번 대회의 결과는, 가장 유력한 우승 후보인 크리스토프 사우저와 야로슬라브 쿨하비 선수로 만들어진 인베스텍-송고-스페셜라이즈드 팀이 31시간 57초로 우승을 차지하였다. 2위는 지난 해 우승을 차지한 토픽 에르곤(Topeak Ergon) 팀이 31시간 11분 39초의 기록으로 차지했다.
여자 팀의 경우는 지난 해 우승을 했던 RECM 스페셜라이즈드(RECM Specialized)가 37시간 7분 25초의 기록으로 우승컵을 안았다.

인베스텍-송고-스페셜라이즈드 팀은 7개의 스테이지 중에 5번 스테이지 우승을 차지하며 월드컵에서 많은 우승을 차지한 라이더들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고, RECM 스페셜라이즈 팀은 여성 부문에서 2번째 스테이지를 제외한 모든 스테이지 우승을 차지하며 압도적인 실력을 발휘했다.



경기 중 펑크를 수리하는 선수들




스테이지 4에서 우승을 차지한 Scott Factory Racing 팀




6번째 스테이지에서 스프린트 경쟁을 벌인 Investec-Songo-Specialized 팀과 Topeak Ergon 팀,
스테이지 우승은 Investec-Songo-Specialzed 팀이 차지했다.

RECM Specialized 팀의 결승선 통과

월드컵 스타 라이더인 크리스토프 사우저와 야로슬라브 쿨하비 선수로 이루어진 Investec-Songo-Specialized 팀이 전체 우승을 차지했다.
이 팀은 7개의 스테이지 중에 5번의 우승을 차지하며 압도적인 기량을 보여 주었다.

이번 시즌에도 여성부문 우승을 차지한 RECM Specialized 팀
프롤로그 스테이지 우승을 포함해, 7개 스테이지 중에 6개 스테이지 우승을 차지하였다.


관련 웹사이트
케이프 에픽 : http://www.cape-epic.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