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캇, 함께 보는 월드컵 7차전, 광주에서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스캇노스아시아(Scott North Asia)는 오는 8월 24일(일) 열리는 이번 시즌 마지막 월드컵 시리즈를 광주에서 함께 한다고 밝혔다.
"함께보는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으로 꾸준히 산악자전거 월드컵 홍보를 이어나간 스캇노스아시아는 이번 시즌 7차전으로 마지막으로 열리는 프랑스 메리벨 월드컵 시청을 광주에 위치한 '다사랑 치킨 호프'에서 준비하였다.


이번 월드컵 7차전은 시즌 초반 좋은 성적을 거두며 랭킹 1위를 지키고 있는 쥴리앙 압살론(2077 포인트)보다 207 포인트 뒤져 랭킹 2위를 차지하고 있는 니노 슐터 선수의 역전승으로 랭킹 1위로 올라설 가능성도 지켜볼 만 하다.
월드컵 우승으로 얻을 수 있는 포인트는 250으로, 니노 슐터가 우승을 차지하고 쥴리앙 압살론 선수가 32위(42포인트) 이하의 저조한 성적으로 경기를 마무리할 때 가능하다.
또한, 지난 5,6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한 니노 슐터 선수의 3회 연속 월드컵 우승도 니노 선수의 팬들과 스캇의 입장에서 응원 방향이 될 것이다.

"스캇과 함께보는 UCI 마운틴바이크 월드컵 7차전 AT 광주" 이벤트의 일정과 장소는 아래와 같다.
날짜 : 2014년 8월 24일(일)
시간 : 저녁 9시 30분 ~ 12시
장소 : 다사랑 치킨 호프 (광주 광산구 도산동 927-16)
기타 : 맛있는 먹거리 제공, 대형 스크린 구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