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B 월드컵, 니노 슐터 시즌 3번째 우승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투르 드 프랑스 시즌이 끝나고 다시 UCI 산악자전거 월드컵이 시작되었다. 지난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열린 XC와 DH 월드컵 시리즈에서 니노 슐터 선수는 모두 우승을 차지해 이번 시즌 3번째 우승컵을 안았고, 샘 힐 선수는 DH에서 5년 만에 첫 월드컵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로써 이번 시즌 XC 월드컵 종합 랭킹은 시즌 초반 좋은 성적을 거둔 쥴리앙 압살론 선수가 2077 포인트로 1위, 그 뒤를 니노 슐터 선수가 1870 포인트로 바싹 뒤쫓고 있다.
DH 종합 랭킹은 이번 시즌 기록이 조금 저조한 지 애써튼 선수(1375 포인트)를 재치고, 트로이 브로스넌 선수가 1395 포인트로 근소하게 1위를 지키고 있다.
이번 시즌 각각 1번의 XC, DH 월드컵을 남겨두고 어떤 랭킹 결과를 만들지 올해는 경쟁이 치열해질 전망이다.

월드컵 5,6차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이번 시즌 3번째 우승을 차지한 니노 슐터 선수.
종합 랭킹에서 쥴리앙 압살론 선수(2077 포인트)를 1870 포인트로 바싹 뒤쫓고 있다.

샘 힐 선수는 다운힐 5차전에서 5년 만에 월드컵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사진 : downhill247.com

XC 6차전에서 이번 시즌 첫 우승을 차지한 캐써린 펜드렐

올해 첫 시즌 우승과 함께 좋은 기록으로 다운힐 랭킹 1위를 지키고 있는 트로이 브로스넌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