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녹색경영 실천을 위한 자전거 시승식' 가져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KB국민은행의 강정원은행장과 임직원들이 10일 오전 KB국민은행 여의도 본점에서 녹색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친건강 교통수단인 자전거 이용을 장려하기 위한 자전거 시승식을 가졌다.


KB국민은행(은행장 강정원/www.kbstar.com)은 녹색경영의 적극적인 실천을 위한 그린마케팅의 일환으로 친환경,친건강 교통수단인 자전거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10일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에서 강정원 은행장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자전거 시승식을 가졌다.

이는 차량이용 감소를 통해 에너지 절감을 실천하고 녹색금융 및 녹색경영에 대한 전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한 것으로,앞으로 여의도 소재 네 곳의 본점에 근무하는 임직원들이 업무협의를 위해 이동시에는업무용자전거를 이용하게 된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지난 2일 강정원 은행장을 단장으로 하는「녹색금융·경영추진단」을 발족하고‘녹색경영’과 녹색산업 지원을 위한 대출상품 및 친환경 관련 예금상품을 곧 출시할 예정이며 적극적인 그린 마케팅 활동을 통해‘녹색금융’을 선도적으로 추진한다.
국민은행 소개: 정부가 1963년 설립해 1995년에 민영화했다. 1995년 장기신용은행과 합병, 2001년 주택은행과 합병을 통해 국내에서 가장 큰 은행으로 성장했다. 2005년 무디스에 의해 아시아 10대 은행으로 선정되었다. 직원숫자는 2만4천여명이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