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배, 다채로운 이벤트 열린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오는 6월 10일(일)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열리는 '자이언트배 사이클 산악 자전거 대회'에서 여러 협찬 업체들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대회에 참여하는 선수들과 관람객이 모두 함께 참여하고 즐기는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하였다.

오는 6월 10일(일) 춘천송암스포츠타운에서 '자이언트배 사이클 산악 자전거대회'가 열린다.


먼저 코리아 바이크 스쿨에서 기초 기술 시범을 통해 스탠딩 스틸과 코너 주행 등의 바이크 교육과, 스탠딩 왕 선발, 펌핑 슬라럼 토너 먼트의 미니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코리아 바이크 스쿨은 기초 기술 시범과 교육 및 미니 게임을 진행한다.

대회 행사장 내에 위치한 익스트림 파크에서는 BMX 서익준 선수 외 MTB 이창용, 장재윤 선수 등 BMX/MTB 트릭 데모를 실시한다.

서익준 선수의 BMX 데모 및 장재윤, 이창용 선수의 시범도 볼 수 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대회일정동안 JEEP 모델을 현장에 전시하여 해당 차량을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Jeep 모델의 현장 전시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자전거 체험장을 별도로 자리하여 행사 당일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자전거를 탈 수 있도록 준비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자전거 체험장도 운영하여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 코리아 (www.giant-korea.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