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블, 얼티밋 익시드 프로 에디션 스타더스트 컬렉션 공개
에디터 : 정이현 기자
사진 : Nimbl 제공

하이퍼포먼스 사이클링 슈즈 브랜드 님블(Nimbl)이 자사의 대표 모델인 얼티밋 익시드 프로 에디션(Ultimate Exceed Pro Edition)의 새로운 라인업 스타더스트(Stardust)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스타더스트 컬렉션은 님블의 가장 상징적인 모델을 재해석한 것으로, 프리미엄 실버 마이크로파이버 갑피에 무지갯빛이 감도는 독특한 반사 효과를 더해 시각적인 차별화를 꾀했다.
스타일과 성능의 균형을 추구하며, 필드 위에서 돋보이기를 원하는 라이더들을 위해 디자인되었다.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되었지만 기존 얼티밋 익시드 프로 에디션의 성능은 그대로 유지된다. 43사이즈 기준 192g에 불과한 초경량 무게와 2mm 미만의 낮은 스택 높이를 가진 카본 모노코크 섀시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최상의 페달링 파워 전달력을 제공한다.

주요 특징으로는 룩(Look), 시마노(Shimano) 등 3볼트 클릿 마운트와 스피드플레이(Speedplay)를 모두 지원하는 범용 호환성,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주는 재설계된 통기 시스템 등이 있다. 특히 최신 BOA Li2 핏 시스템에는 코튼 레이스 가이드가 적용되어 미세 조절이 가능하며, 극한의 상황에서도 뛰어난 편안함을 제공한다.

모든 제품은 이탈리아에서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가벼움과 내구성, 세련된 외관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소재가 사용됐다. 대담한 로고와 레이싱 영감을 받은 그래픽은 시인성을 높여주며, 공기역학적 프로파일은 스프린트나 업힐 등 모든 주행 환경에서 최대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돕는다.


관련 웹사이트
님블: https://nimbl.cc/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