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마노, WHOOP UCI MTB 월드시리즈의 메인 파트너로 확정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WBD: Warner Bros. Discovery) 스포츠 유럽과 시마노는 WHOOP UCI MTB 월드시리즈에 대한 4 년간의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는 기쁜 소식을 발표했다.

일본의 자전거 구동계 및 용품 브랜드인 시마노는 WHOOP UCI MTB 월드시리즈의 메인 파트너이자 구동계 및 전기 드라이브 유닛 부품의 공식 파트너가 되었다.
이번 파트너십은 WBD 스포츠와 시마노가 WHOOP UCI MTB 월드시리즈 내에서 공유해온 강력한 유산을 기반으로 한다. 시마노와 UCI 의 강력한 관계는 25년 이상 이어져 왔으며, 이번 새로운 파트너십은 이러한 기반을 바탕으로 WBD 스포츠와 시마노 모두 흥미롭고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자 하는 열망을 가지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시마노는 미나스 제라이스 아라사(Araxá, Minas Gerais)에서 열리는 브라질 크로스컨트리 더블헤더 개막전부터 캐나다 몽생안(Mont-Sainte-Anne, Canada)에서 열리는 시즌 피날레까지 모든 선수들에게 기술 지원과 도움을 제공하고 출발선이나 스타트 헛으로 향할 수 있도록 2025 WHOOP UCI MTB 월드 시리즈의 모든 라운드에 참여하게 된다.

WBD 스포츠의 사이클링 이벤트 담당 부사장인 크리스 볼(Chris Ball)은 "시마노는 품질과 신뢰성의 대명사이며 수십 년 동안 산악 자전거 구동계와 전기 구동 장치 부품 개발의 선두에 서 왔습니다. 이미 WHOOP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의 주축인 WBD 스포츠와 시마노는 새로운 4년 간의 파트너십을 통해 역사적인 성공을 바탕으로 새롭고 혁신적인 방식으로 협력하고 시리즈의 모든 라운드에서 선수와 팀을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라고 언급했다.

시마노의 자전거 마케팅 부서 부사장 겸 기획부서 수석 임원인 유조 시마노(Yuzo Shiman)는 "WBD 스포츠와 WHOOP UCI 산악자전거 월드 시리즈와의 획기적인 기술 파트너십에 참여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시마노는 모든 수준의 산악 자전거 레이스를 지원하고자 하며, 시리즈에 참가하는 환상적인 선수들과 함께 지속적으로 혁신하고 있습니다. 모든 라운드에서 시마노의 기술 전문성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선수들이 여러 세대에 걸쳐 시마노를 정의해 온 매력적인 제품과 신뢰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보장하고 있습니다" 라고 언급했다.

시마노는 10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업계를 선도하는 사이클링 부품들과 액세서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러한 노력의 핵심은 궁극의 라이딩 경험을 위해 제품이 서로 원활하게 작동하도록 설계하는 시스템 엔지니어링 접근 방식이다. 1921년에 설립된 시마노는 현재 전 세계에 지사와 공장을 운영하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bike.shimano.com/ko-KR/home.html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