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니언, 2024년 프로 사이클링의 성공적인 결과를 축하하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독일의 자전거 전문 브랜드 캐니언(CANYON)은 2024 시즌 동안, 후원하는 프로 선수들의 활약으로 성공적인 시즌이 된 것을 축하했다.
매년 수많은 월드 타이틀을 가져오는 마튜 반더폴 선수를 비롯해, 이번 시즌은 카시아 니에비아도마 선수가 투르 드 프랑스 팜므(TDFF)에서 종합 우승을 차지하며 가장 결정적인 순간으로 기록되었다. 또, 야스퍼 필립슨 선수는 이번 시즌 투르 드 프랑스에서 3개의 스테이지 우승을 더하며 가장 강력한 스프린터의 역량을 보여주었다. 그리고, 야스퍼 필립슨 선수는 마튜 반더폴 선수와 함께 투어 오브 플랜더스, 밀라노-산레모, 파리-루베의 우승을 차지하며 스프링 클래식을 점령하기도 했다.
이 외에도, 트라이애슬론의 가장 영향력 있는 대회인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에서 로라 필립 선수와 패트릭 랭 선수가 여자와 남자 부분 월드챔피언을 차지했고, 샘 레이드로우 선수는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십 사이클링 부문(180km 독주)에서 3시간 57분 22초를 기록해 최초 4시간 이하의 라이더로 기록되었다.

그리고, U23 카테고리에서 주목을 받는 푸크 피터스 선수는 로드와 산악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모두 차지하고, 지난 TDFF에서 스테이지 우승과 화이트저지의 주인공이 되었다.

밀라노-산레모 우승으로 시작해 TDF 스테이지 우승 3개를 더한 야스퍼 필립슨 선수

플랜더스 투어와 파리-루베를 모두 우승한 마튜 반더폴 선수는 파리-루베 최단 완주 기록을 만들었다.

그래블 월드챔피언십 우승으로 마튜 반더폴 선수는 총 8번째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목에 걸었다.

지난 해 그래블 월드챔피언을 시작해 올해 최고의 시즌을 맞이한 카시아 니에비아도마 선수

TDFF 종합 우승으로 캐니언//스램 팀에 첫 종합 우승 타이틀을 선사한 카시아 니에비아도마 선수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이 된 로라 필립 선수

패트릭 랭 선수는 그의 3번째 아이언맨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했다.

U23 로드와 산악 부문에서 모두 월드챔피언 타이틀을 차지한 푸크 피터스 선수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 https://www.canyon.com/k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