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천리자전거 아팔란치아 M55, 생활 속 스포츠를 즐기는 MTB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삼천리자전거의 대표적인 산악자전거 시리즈인 아팔란치아는 27.5인치 휠과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한 M55를 출시해 일상 생활부터 가벼운 산악 라이딩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삼천리자전거 아팔란치아 M55
소비자가격 : 63만원

아팔란치아 M55는 시마노의 새로운 구동계 라인업인 큐스(CUES)를 기본으로, 100mm 트래블의 서스펜션 포크와 더블 버티드 알로이 프레임으로 개발되었으며, 63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했다.

최근 시마노(SHIMANO)는 하이엔드 퍼포먼스 그룹셋을 제외하고, 보급형 그룹셋 시리즈를 큐스로 통합하며, 기존보다 높은 내구성과 성능으로 업데이트 하였다. 이에, 삼천리자전거는 아팔란치아 M55에 큐스를 도입하여, 2x9단 변속 시스템과 산악 라이딩도 가능한 내구성을 적용했다.

시마노의 큐스 그룹셋을 적용해 높은 내구성과 성능을 완성했다.

산악 라이딩도 문제없는 성능과 내구성을 갖춘 아팔란치아 M55

프레임은 알루미늄 소재에 무게를 줄이기 위한 더블 버티드 공법과 매끈한 용접 라인을 만드는 스무드웰딩이 적용되었고, 주요 접합부를 강화하여 산악 라이딩에도 견디는 내구성을 완성했다.
KC 인증에서도 산악용 자전거로 인증을 받은 M55는, 100mm 서스펜션 포크와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를 적용해, 거친 노면에서도 부드러운 라이딩과 높은 제동력을 제공한다.

아팔란치아 M55는 27.5인치 휠을 적용하여, 누구나 쉽게 컨트롤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래서, 일상 생활 속 근거리 이동부터 산악 라이딩까지 모두 가능한 자전거로 개발되었다.
특히, 2단 체인링(36-22T)과 11-36T 카세트의 조합으로 포장 도로에서는 빠른 스피드와 산악 및 급경사 언덕에서 가벼운 페달링까지 모두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100mm 서스펜션 포크와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 적용

일상 생활 속 스피드와 급경사에서도 여유있는 기어비를 제공한다.


관련 웹사이트
삼천리자전거 : https://samchuly.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