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세파스바이크 라이드 리더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파스는 품질과 퍼포먼스 그리고 가격까지 만족할 수 있는 자전거를 개발하기 위한 프로젝트인 RE:(리:) 프로젝트와 함께 더불어 세파스 바이크로 라이딩을 즐기는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세파스 라이딩을 진행할 계획이다.

세파스 라이딩은 3월에 진행할 리파인드 시티라이딩처럼 세파스 바이크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세파스 라이딩에 정기적으로 참여할 세파스바이크 라이드 리더를 모집한다. 세파스바이크 라이드 리더는 2월 1일부터 21일까지 모집한다.

세파스바이크 라이드 리더는 수도권 지역의 리파인드 유저를 우선으로 연 10회 예정의 세파스바이크 라이딩에 참가하게 된다. 세파스는 라이드 리더로 선정된 3명에게 카스크 프로톤 아이콘 헬멧과 100% 스포츠 고글, 피직 템포 데코스 슈즈를 증정하며, 세파스 제품 할인구매, 이벤트 초청, 아미노바이탈 킷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세파스바이크 라이드 리더에 관심있는 라이더는 구글폼(신청하기)으로 신청하면 된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바이크 라이드 리더 신청: https://forms.gle/HePfKVeaocsYNALh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