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친슨, MTB 다운 컨트리 타이어 웜(WYRM)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허친슨이 XC와 엔듀로 사이의 간극을 메우기 위해 제작한 공격적인 29인치 타이어 웜(WYRM)을 출시했다. 다양한 조건에서 XC, 트레일, 엔듀로 라이딩의 모든 스펙트럼을 커버할 수 있는 다운 컨트리용 타이어다.

웜은 날카로운 이빨과 발톱으로 무장해 어떤 상황에서도 공격할 준비가 되어 있고, 민첩성으로 먹이감을 향해 이동하는 신화 속 거대한 생명체에서 착안하여 제품명을 정했다고 한다. 제품군으로 비교하면 공격적인 그리푸스(GRIFFUS)와 빠른 크라켄(KRAKEN) 2.4 사이에 위치하는 다운 컨트리, 트레일, 엔듀로 타이어다. 

웜을 전천후 다운컨트리 셋업을 위한 독립형 타이어로 사용하거나, 최근 재출시된 크라켄2.4를 뒤쪽에 장착하여 빠른 구름성과 접지력이 뛰어난 트레일 라이딩을 즐길 수 있다. 또는 그리푸스와 함께 매칭해 엔듀로 셋업이 과할 수 있는 조건에서 빠른 속도를 제공한다.

웜 타이어의 구조는 허친슨의 시그니처 XC 레이스 Riposte TRI 컴파운드와 하드 스킨 비드 보강재와 일치하는 66 TPI 카커스를 기반으로 한다. 그 결과 효율성, 반응성, 펑크 방지 기능이 최적의 균형을 이루고 있다.

2.4인치의 넉넉한 볼륨 덕분에 타이어는 더 낮은 공기압에서 주행할 수 있으며, 낮은 높이와 로우 프로파일 트래드 디자인으로 빠른 가속이 필요한 건조한 지형에서도 뛰어난 효율성을 제공한다.

상대적으로 둥근 프로파일은 거친 지형, 코너 및 오프-캠버 구간에서 탁월한 지지력을 제공한다. 중앙 트레드 패턴은 허친슨의 XC 제품군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하나는 효율성과 구름 속도를 개선하고 다른 셰브론은 트랙션과 제동력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 둔 듀얼 셰브론 디자인을 사용한다. 쉐브론의 각 섹션을 연결하는 작은 브리지가 기계적으로 연결되어 각 쉐브론이 하나의 견고한 블록처럼 작동한다.

중앙 셰브론은 효과적인 진흙 배출을 위해 간격을 두었으며, 사이드 노브는 코너링 시 타이어의 중앙과 측면을 부드럽게 전환할 수 있도록 교대로 패턴으로 배치했다. 

또한 사이드 노브에는 작은 홈이 있어 추가적인 변형을 촉진하여 뛰어난 접지력을 제공한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s://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