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6 컨슈머 데이, 바쏘 바이크 공식 런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쏘(BASSO), HJC, 피티스(Peaty's) 등의 공식 유통사인 루트6는 지난 5월 13일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서 바쏘 코리아 공식 런칭 이벤트를 진행했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는 'Made in Italy'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공간으로, 이태리 무역공사가 운영하는 곳이다.
이번 행사에는 이태리의 아페리티보 문화에서 유명한 아페롤 스프리츠가 함께 해 풍성한 파티 분위기를 즐길 수 있었으며, 이와 같은 분위기 속에 이탈리아 프리미엄 바이크 브랜드인 바쏘가 소개되고, 루트6가 함께 취급하는 HJC 헬멧, 피티스, 펄이즈미 등의 제품을 함께 볼 수 있었다.

바쏘는 대표적인 플래그십 모델인 디아만테, 디아만테 SV, 팔타의 전시 외에도, 중급 로드 라인업인 아스트라의 새로운 팝 그린(POP GREEN) 컬러를 이번 전시에서 최초 공개했다.
또, 현장에서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럭키 드로우 등의 이벤트도 함께 열리며 방문객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했다.

바쏘 코리아의 런칭을 기념해 루트6 컨슈머 데이가 지난 5월 13일 진행되었다.

중급 로드 모델인 아스트라의 팝 그린 컬러 최초 공개

아페롤 스프리츠가 함께 해 이탈리아 스타일의 파티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다.

HJC 헬멧

케미컬과 용품으로 유명한 피티스


관련 웹사이트
루트6 : https://rt6sport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