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쏘 바이크, 신사동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 팝업 전시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이탈리아의 프리미엄 자전거 브랜드 바쏘(BASSO)가 서울 신사동에 위치한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에 팝업 전시를 시작했다.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는 이탈리아 무역 공사(ITA)가 운영하는 곳으로, 100% Made in Italy 제품의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으며, 국제시장에서 이탈리아 제품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공간이다.
이에, 바쏘의 공식 유통사인 루트6는 Made in Italy를 고수하고 있는 바쏘 바이크를 우리나라에 알리고자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2층에 팝업 전시를 하게 된 것이다.

바쏘가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2층에 팝업 전시를 오는 6월까지 운영한다.

이곳 전시장에는 바쏘의 플래그십 모델인 디아만테 SV(Diamante SV)와 디아만테(Diamante), 그리고 그래블 바이크인 팔타(Palta)가 전시되어 있다. 또한, 바쏘 바이크의 의류 등도 함께 볼 수 있어서, 바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라이더라면 꼭 방문할 장소가 될 듯 하다.

또, 루트6는 오는 4월 29일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전시장에서 바쏘 브랜드 2023 시즌 공식 런칭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루트6 관계자는 "그 동안 바쏘 자전거의 실물을 보기가 쉽지 않아서 아쉬웠는데 좋은 기회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바쏘 자전거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많은 사이클리스트분들과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번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바쏘 바이크 전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Made in Italy 제품만 입점할 수 있는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서울 강남구 가로수길 69)

바쏘의 플래그십 모델인 디아만테 SV, 디아만테, 팔타 등을 만날 수 있다.

바쏘의 의류 및 용품 전시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루트6 : http://www.rt6.kr/
하이스트리트 이탈리아 : https://highstreetitalia.com/
바쏘코리아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bassobikes_korea/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