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트브라더스, 집으로 찾아가는 '라브 홈서비스' 시범 운영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는 자전거 전문 큐레이터가 배송부터 출고상담, 사이징 서비스까지 집에서 진행하는 '라브 홈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범 운영은 서울 지역에 한해 진행되며, 비파괴검사와 61개 항목 전문가 진단을 마친 라브인증 자전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 기간 동안 배송비 무료 혜택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서울 이외의 지역은 서비스 안정화 이후 점진적으로 범위를 넓혀갈 것이라고 전했다.

'라브 홈서비스'를 이용하면, 자전거 구매 후 필요한 사이징, 제품 컨디션 상담, 페달 장착 등의 작업을 집에서 직접 받을 수 있으며, 온라인 배송 중 발생할 수 있는 파손에 대한 우려도 크게 줄어든다.
이로써, 오프라인 매장에 방문하여 받을 수 있었던 서비스를 집에서 편하게 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라브 홈서비스는 라이트브라더스 웹사이트 또는 앱에서 라브인증 자전거 결제 전 '배송방법' 선택을 통해 쉽게 신청할 수 있다.

"점차 추워지는 날씨 속에서 집에서도 편안하게 오프라인 매장과 같은 출고 상담을 받아볼 수 있도록 홈서비스를 기획했다. 현재는 서울 지역에 한해 제공되지만, 서비스 안정화 이후 최대한 빠르게 다른 지역에서도 제공해 나갈 것이다"라고 라이트브라더스는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라이트브라더스 : https://wrightbrother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