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리볼트 캠핑 그래블 시승 투어, 홍천에서 열렸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GIANT)는 그래블 바이크인 리볼트(Revolt)의 다양한 활용 경험을 높이고자, 캠핑과 함께 하는 리볼트 시승 투어를 지난 6월 11~12일 개최했다.

캠핑을 연계한 자이언트 리볼트 투어가 지난 주말 진행되었다.

이번 투어는 토요일 오후에 홍천의 캠핑장으로 모여 함께 캠핑을 즐기는 것으로 시작했다. 소나기 예보가 있어서 조금 긴장했지만 오히려 낮은 구름이 빠르게 지나가며 홍천 가리산의 경치를 더 멋지게 만들어주었다.
자이언트코리아는 저녁 식사를 위해 바베큐를 준비하고, 그래블 바이크에 대한 소개 영상을 함께 보며 편하게 서로의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자리가 자연스럽게 마련되었다.

다음날은 홍천 가리산 임도의 그래블 코스에서 리볼트 어드밴스 PRO 0(Revolt Advanced PRO 0)의 시승 라이딩이 진행되었다. 비교적 따가운 햇살이 비추는 날씨였지만, 산 속에서는 여전히 시원한 바람이 불었고 그래블 라이딩을 즐기기에는 매우 좋았다.

이번 시승 투어를 통해 참가자들은 자전거와 캠핑을 연계한 다양한 아웃도어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었고, 더 나아가 바이크패킹과 같은 라이딩에도 관심을 가질 수 있었던 기회였다.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