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A, 창사 20주년 글로벌 캠페인 'Hear That?' 런칭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세계적인 핏 솔루션 기업 '보아 테크놀로지(BOA® Technology, 이하 보아)'가 창사 2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Hear That?(들리나요?)'을 런칭하고, 자사의 '보아 핏 시스템(BOA Fit System)'을 소비자들에 직접 소개하기 위한 전세계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했다.

보아는 창사 20주년을 맞이해 전세계적인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캠페인 영상을 발표했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은 보아의 글로벌 앰버서더들이 퍼포먼스 핏 솔루션인 '보아 핏 시스템'을 통해 각자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모습을 담았다.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올해 10월까지 방영되며, 연관된 소비자 마케팅도 해당 기간 동안 지역별로 펼쳐질 예정이다.

캠페인 영상에서는 보아 다이얼을 감는 소리와 함께 'Hear That?(들리나요?)'이라는 멘트가 시청자에게 전달되며, 곧 바로 극한으로 치닫거나 경쟁을 하는 선수들의 모습이 이어진다.

보아 스포츠화를 신고 경쟁을 펼치는 보아 트레일 팀, 팀 보라 한스그로헤, 캐니언-스램 팀, MTB 레이싱팀 등 세계적인 선수들의 모습이 영상에 생생하게 담겼다. 해당 영상은 보아의 글로벌 웹사이트 BOAFIT.com과 보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BOA | Hear That 캠페인 영상. 원본 : https://youtu.be/yfNgr2U9o8U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소비자 마케팅은 우리나라에서도 진행된다. 우리나라의 보아 사용자들을 지원하는 보아핏시스템 커뮤니티(https://cafe.naver.com/boafitsystem2022)를 오픈했으며, 이 곳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곳에서 다양한 보아 정보를 만날 수 있으며, 보아의 앰버서더인 '보아 파이오니어(BOA Pioneer)'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아웃도어 및 스포츠 체험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보아 마케팅 부사장 데릭 켈러(Derek Keller)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보아의 퍼포먼스를 영상으로 표현하여 관심을 유발시키고, 동시에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다. 선수들의 영상과 다이얼 사운드를 통해 보아가 제공하는 완벽한 핏과 스포츠 퍼포먼스 향상을 약속하고, 전세계 소비자의 피드백을 통해 커뮤니케이션을 활발히 진행하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캠페인의 종료시점에는 글로벌 소비자 참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으로, 이 정보는 보아의 인스타그램(@boafitsystem)과 소셜미디어를 통해 올 가을에 공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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