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리볼트 익스피리언스 데이, 그래블 매력에 사로잡히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자이언트코리아

자이언트코리아(GIANT)는 지난 5월 7,8일 이틀 간 홍천 가리산에서 리볼트 익스피리언스 데이(Revolt Experience Day) 데모 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데모 투어는 아직까지 우리나라에 익숙하지 않은 그래블 라이딩의 매력을 알리고자 기획된 것으로, 자이언트의 최상급 그래블 바이크인 리볼트 어드밴스 프로 제로(Revolt Advanced Pro 0)를 시승 자전거로 준비하여 투어가 진행되었다.

자이언트 리볼트 그래블 바이크를 경험할 수 있었던 리볼트 익스피리언스 데이

투어 코스는 그래블 입문 라이더들도 적응하기 쉬운 입문급 코스로, 전체 구간에 비포장은 약 6km, 그리고 약 10km 정도가 콘크리트 포장도로, 나머지는 아스팔트 포장도로의 다양한 지형을 포함하고 있다.
라이더들은 그래블 바이크로 아스팔트 업힐(가락재)을 오르며, 포장도로에서도 가볍게 달릴 수 있는 성능을 경험할 수 있었고, 거친 콘크리트 포장도로에서 편안하게 속도를 높이는 즐거움을 느꼈다. 또, 어려울 것 같았던 비포장도로에서도 너무나 쉽게 적응할 수 있어서 놀라기도 했다.

포장도로에서도 가벼운 페달링으로 속도를 높일 수 있었다.

여유있는 기어비로 업힐에서 자신감을 더해 준다.

지형에 따라 타이어 공기압을 다시 세팅하는 섬세한 운영

그래블다운 피크닉 스타일의 점심 식사

비포장도로 진입

참가자들은 첫 오프로드 경험도 즐겁고 여유롭게 달릴 수 있었다.

리볼트 익스피리언스 데이 참가자들은
"오늘 처음 비포장도로 라이딩을 했는데도 전혀 어색하지 않고, 너무나 편하게 라이딩을 즐겼다"
"자이언트 리볼트 그래블 바이크는 부드러우면서도 페달링에 의한 반응이 좋아서, 너무 신기하면서도 아주 매력적인 자전거다"
"이번 기회에 그래블 라이딩의 매력을 완전 잘 경험했다. 다음 자전거는 아마도 그래블 바이크가 될 것 같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자이언트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리볼트 익스피리언스 데이 데모 투어를 준비하여, 그래블 라이딩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색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계획이다.

더 많은 사진과 스토리는 아래 자이언트코리아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자이언트코리아 블로그 바로가기 : https://blog.naver.com/ridegiant/222727330655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