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누스 2021년 우수대리점, 삼천리자전거 선천지구점 수상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타누스(Tannus)는 지난 1월 19일, 2021년 우수대리점에 '삼천리자전거 선천지구점'을 선정하여 상금과 상패를 전달하였다.
타누스의 우수대리점 시상은 한 해 동안 매출성장에 기여한 대리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해부터 도입한 제도로, 우수대리점에 선정되면 감사상패와 부상으로 현금 200만원이 지급된다.

타누스 2021 우수대리점에 삼천리자전거 선천지구점이 선정되었다.

이번 우수대리점에 선정된 '삼천리자전거 선천지구점'은 지난 해 전국 타누스 대리점 중 연매출 1위를 차지하며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삼천리자전거 선천지구점 하태규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좋은 제도를 만들어준 타누스에 감사한 마음이 크다. '펑크'에 대한 스트레스로 꾸준히 타누스 에어리스 타이어를 찾는 고객과 더불어, 지난 해는 특히 출퇴근 목적으로 전기자전거를 구매한 고객들이 타누스 아머(Armour) 제품을 선호하셨고, 그에 따른 만족도도 높았다. 앞으로도 좋은 제품을 부탁드리며 2022년에도 우수대리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타누스 이영기 대표는 "지난 한 해 타누스 제품 판매를 위해 힘써주신 전국에 있는 모든 대리점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전달해주시는 모든 피드백에 귀를 기울이며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제품 개선 및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타누스는 펑크가 나지 않는 에어리스 타이어를 시작으로 세계적인 명성을 얻기 시작했다.

전기자전거의 필수 아이템으로 인정받는 타누스 아머

타누스는 아머 튜블리스 제품도 출시하여, 산악 및 그래블 라이더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관련 웹사이트
타누스 : http://www.tannus.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