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온55, 지로 헬리오스 헬멧 중고교 사이클팀에 후원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사진 : 박창민 편집장

자전거 용부품 전문 브랜드 지로(GIRO)를 공식 유통하는 스포츠온55는 지난 1월 4일, 국내 19개 중고교 사이클팀에 지로의 레이스 헬멧인 헬리오스 스피리컬(Helios Spherical) 220여개를 지원하였다.

스포츠온55의 기명호 대표는
"사이클 스포츠의 미래를 이끌어갈 사이클부 선수들에게 지로 헬멧 후원으로 더욱 좋은 환경 속에서 활동하며, 이로 인해 국내 사이클 유망주 선수들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로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이와같이 뜻깊은 새해를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지로의 헬리오스 스피리컬 헬멧은, 밉스(MIPS) 기술을 헬멧의 이중구조로 설계하여 높은 안전성과 쾌적한 착용성능을 가진 제품으로, 지난 해 새롭게 출시된 최상급 레이스 헬멧 중에 하나다. 이와같은 안전성을 갖추고도 280g의 가벼운 무게와 우리나라 두상에도 잘 맞는 아시안핏으로 출시되었고, 프로 레이스에서도 활용되는 최상급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평상시 레이스 등급의 용품을 사용하는 것에 한계가 있는 중고교 사이클부 선수들은 "이번 계기를 통해 최상급 헬멧을 착용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19개 중고교 선수들에 지원된 지로 헬리오스 스피리컬 헬멧

기명호 대표는 후원하게 된 계기와 제품에 대해 소개했다.

지로 특유의 밉스 기술인 스피리컬이 적용된 헬리오스 헬멧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s://www.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