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누스, 미국 와사치 어댑티브 스포츠와 장애인 지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타이어 펑크를 보호하는 타이어 인서트 아머와 에어리스 타이어로 유명한 타누스(Tannus)는 미국 와사치 어댑티브 스포츠(Wasatch Adaptive Sports)를 지원하며 스포츠를 통한 장애인들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

와사치 어댑티브 스포츠는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장애들의 재활 및 더욱 풍성한 삶을 만드는 역할을 하는 기관으로, 자전거와 스키, 카약 등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와사치 어댑디브 스포츠의 담당자는 "우리는 수백 대의 자전거를 가지고 있고 타이어가 약 500개가 있기 때문에 타이어 펑크도 정말 많이 발생합니다. 특히, 장애인 자전거의 경우는 펑크 수리가 정말 어렵고, 라이딩 중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그런데, 타누스 아머를 사용하고 타이어 펑크를 크게 줄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와사치 어댑티브 X 타누스 영상. 원본 : https://youtu.be/pbKjLcGKTR4


관련 웹사이트
타누스 : http://www.tannus.co.kr/
와사치 어댑티브 스포츠 : https://wasatchadaptivesports.org/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