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MTB 파크 23개 이용권, 그래비티 카드 하나로 가능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유럽의 주요한 MTB 파크의 시즌권을 통합된 카드로 이용할 수 있는 그래비티 카드(Gravity Card)가 올해도 성공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래비티 카드는 연회원으로 가입하여 사용하는 회원권으로, 현재 유럽의 주요한 23개의 MTB 파크를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얻을 수 있다. 23개의 MTB 파크는 6개국에 걸쳐 175개 이상의 트레일이 형성되어있기 때문에 산악자전거로 여행을 즐기는 라이더들에게 큰 인기를 얻은 것이다.

이와같은 성공에 이어 2022 시즌 회원권 판매가 시작되었으며, 오는 2022년 4월 9일부터 11월 7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회비는 성인 545유로, 청소년 409유로, 아동 273유로이며, 그래비티 카드 웹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그래비티 카드로 사용할 수 있는 MTB 파크는 아래 공식 웹사이트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pic Bikepark Leogang (사진 : Klemens_König)

Bike Kingdom Lenzerheide (사진 : Nathan_Hughes)

Bike Republic Soelden (사진 : Ötztal Tourismus Sebastian Doerksoel)

Bikepark Innsbruck (사진 : Innsbruck Tourismus Erwin-Haiden)


관련 웹사이트
그래비티 카드 : https://www.gravity-card.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