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대간로드, 코스 맵과 인증 스티커 출시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바이크매거진에서 진행하였던 백두대간로드 프로젝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와 셀프인증 스티커가 출시되었다.
백두대간로드 프로젝트 맵을 통해서는 11개의 섹터 정보와 위치를 볼 수 있으며, 각 섹터의 GPS 코스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는 QR 코드가 함께 표시된다.
또, 함께 동봉되어 전달되는 셀프인증 스티커는 자신이 라이딩하여 완주했던 기록을 직접 작성하여 코스 맵에 부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이로써, 라이더들은 백두대간로드 프로젝트의 11개 섹터를 직접 완주하고 그 기록을 작성하여, 하나의 지도로 보기 쉽게 간직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백두대간로드 프로젝트의 맵과 인증스티커가 출시되었다.

인증 스티커 사용법. 원본 : https://youtu.be/bkseF3w-niI

백두대간로드 맵과 인증스티커는 바이크XP 웹사이트에서 '백두대간로드 완주 키트'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배송료 포함 13,000원이다.
바이크매거진은 백두대간로드 완주 키트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구매 20명(결제 기준)에게 ELITE 바이크매거진 에디션 물통을 선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 함께 진행 중이다.

11개 섹터의 출발지와 기본 정보. QR 코드로 GPS 코스파일 다운로드 가능.

직접 인증 기록을 적어서 부착하는 스티커 동봉

섹터에 따라 완주날짜와 시간을 적어서 직접 붙이는 방식이다.

모든 섹터 완주 후, 부착하는 완주 스티커도 포함된다.

자신만의 라이딩 기록을 하나의 지도에 보관할 수 있게 된다.

완주 키트 구매 바로가기 : 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25


백두대간로드 완주 키트 댓글 이벤트


길은 있지만 누구나 완주하기는 쉽지 않은 코스가 '백두대간로드'입니다. 이미 동계 시즌으로 접어들고 있는 상황이라서, 더욱 도전할 엄두가 나지 않는 코스이기도 하죠.
하지만, 내년 시즌이라도 꼭 백두대간로드 코스를 완주하고 싶은 라이더들은, '도전하고 싶은 의지'를 아래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백두대간로드 완주 키트를 선물로 드립니다.

이벤트 기간 : 2021년 11월 30일까지


관련 웹사이트
바이크XP : https://bikexp.kr/product/list.html?cate_no=25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