툴레, 아웃도어 유튜브 크리에이터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툴레(THULE)는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사람들의 솔직한 목소리를 공유하고자 툴레 크리에이터 클럽(TCC, Thule Creator Club)을 모집한다. 

툴레는 툴레 크리에이터 클럽(TCC, Thule Creator Club)을 모집해 즐거운 아웃도어 라이프를 공유하고자 한다.

동영상 주소: https://youtu.be/RzMEJO3_83I


TCC 모집기간은 9월 23일(목)부터 10월 3일(일)까지이며, 총 4명을 선발한다. 10월 6일에 TCC 4명을 발표하고, 활동기간은 10월 11일(월)부터 12월 12일(일)까지이다.
툴레 측은 툴레라는 브랜드 특성 상 아웃도어, 익스트림, 여행 등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고, 루프탑 텐트와 캐리어 설치가능한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지원자를 우대한다고 밝혔다.

TCC는 툴레 제품을 사용하면서 제품 리뷰 및 관련 컨텐츠를 제작하며, 툴레는 루프탑 텐트, 캐리어, 고프로 히어로 9 등을 무상 렌탈 지원한다. 또 별도의 활동비와 기프트 패키지 지원과 함께 필요한 툴레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그리고 툴레는 우수 크리에이터에게 50만원 상당의 툴레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TCC 모집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툴레 홈페이지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툴레: https://www.tlkor.com/bbs/board.php?bo_table=event&wr_id=69
툴레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UKIdt6Ph-E/
참가신청: https://docs.google.com/f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