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바다스포츠, 챕터2 바이크 공식 대리점 모집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산바다스포츠는 7월부터 새롭게 런칭하는 챕터2(CHAPTER2)의 대리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챕터2 취급 대리점 모집은 8월 16일까지 구글폼을 이용해 신청하면 되고, 산바다스포츠 영업팀에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챕터2는 자전거 디자이너로 잘 알려진 마이클 프라이드가 런칭한 뉴질랜드 브랜드이며, 라이더가 자신의 성향에 맞춰 자전거를 완성하도록 배려해 프레임셋으로 판매되고 있다.
챕터2는 뉴질랜드 브랜드임을 강조하기 위해 프레임셋 이름을 특징에 맞는 마오리 언어로 명명했다.
가벼움을 중심으로 강성과 핸들링의 조화를 갖춘 경량의 후루(HUR)는 '깃털'을 의미한다. 레이싱과 에어로의 절묘한 조합의 컴팩트 에어로 로드바이크 테레(TERE)는 '빠르다'는 뜻을 가진다. 풀 에어로 디자인의 레레(RERE)는 '흘러가다'는 뜻이다. 땅을 뜻하는 아오(AO)는 그래블 레이싱 바이크의 모델명이다.
한편 챕터2는 프레임셋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통합 핸들바와 바테입, 물통케이지, 스템 등도 함께 출시하고 있다.

챕터2는 마이클 프라이드 런칭한 뉴질랜드 브랜드이며, 높은 완성도와 300만원대의 가격만족도를 갖추고 있다.

컴팩트 에어로 디자인의 테레(TERE)

경량 레이싱 바이크 후루(HURU)

풀 에어로 디자인의 레레(RERE)

그래블 레이싱 바이크 아오(AO)


대리점 접수: https://forms.gle/XLUiwu5Bs69rxNFn9
대리점 문의: 산바다스포츠 영업팀 02-555-5199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