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
캐니언 코리아(CANYON)는 고객상담과 정비 업무를 담당할 인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채용하는 고객상담 분야는 구매 관련 상담과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웹페이지 번역 등을 담당하고, 미캐닉은 캐니언 관련 정비 업무와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 등을 맡는다.
채용 조건으로 관련 업무 경력과 독일 본사와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영어가능자를 우대한다. 채용 모집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다.
채용을 원하는 구직자는 채용사이트 잡코리아 또는 사람인을 통해 관련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잡코리아 채용 정보[바로가기]
*사람인 채용 정보 [바로가기]
관련 웹사이트
캐니언: https://www.canyon.com/k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