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덱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PART 2, 충추호반을 다녀오다.
에디터 : 박창민 기자
프리미엄 용부품 브랜드 케이덱스(CADEX)는 고성능 설계와 최신 가공기술을 바탕으로 휠시스템을 선보였고, 지난 7월 18일(토) 충추호 노쓰쇼어 코스에서 시승 투어를 진행했다.

케이덱스 익스피리언스 데이 PART 2 투어가 지난 7월 18일(토) 충주호 노쓰쇼어 코스에서 진행되었다.

PART 2로 진행된 이번 시승 투어는 남자 라이더로만 구성하여 조금 더 빠른 페이스와 스피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다. 충주호의 노쓰쇼어 코스는 긴 업힐보다는 업다운이 연속으로 이어지며 스피드와 코너링, 그리고 컨트롤을 체험하기에 적합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자전거에 케이덱스 42 또는 65 휠시스템을 장착하여 투어에 참여하였고, 비포장도로까지 포함된 투어 코스에서 다양한 라이딩 환경을 경험할 수 있었다.

"휠의 반응성과 속도 유지력이 모두 뛰어나서 속도 변화가 많은 로드 라이딩에 아주 좋은 성능을 발휘하는 휠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다른 브랜드 최상급 휠과 비교했을 때 가격적인 매력까지 가졌다고 봅니다"라며 참가자들은 시승 소감을 전했다.

라이딩 준비를 마친 자전거들
사진 : 서교석(자이언트 코리아)

비포장도로를 포함해 연속으로 이어지는 업다운 코스로 다양한 로드 라이딩 환경을 경험할 수 있었던 투어였다.

사진 : 서교석(자이언트 코리아)

사진 : 서교석(자이언트 코리아)

업힐에서 높은 반응성과 예리한 코너링이 케이덱스 휠셋의 특징이다.

가벼운 휠이지만 에어로 성능과 함께 속도 유지력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았다.
사진 : 정민혁


툴레(THULE)의 차량지원으로 편하게 진행된 투어

수많은 업힐을 지나 마지막 업힐을 향해 달렸다.

충주호의 북쪽 호반을 돌아 78km의 라이딩으로 이날의 시승투어를 무사히 마무리했다.
사진 : 서교석(자이언트 코리아)


더 많은 사진은 미디어갤러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미디어갤러리 바로가기]


관련 웹사이트
케이덱스 사이클링 : https://www.cadex-cycling.com/kr
툴레 코리아 : http://www.tlkor.com/
충주 노쓰쇼어 코스 : https://www.bikem.co.kr/article/read.php?num=11553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