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르 드 라 프로방스, FDJ 팀 종합우승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프랑스에서 열린 UCI 유럽 투어 '투르 드 라 프로방스(Tour de la Provence)'에 참가한 Groupama-FDJ팀의 좋은 성적을 보여줬다. 총 4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번 대회에는 FDJ팀의 GC 라이더인 티보 피노(Thibaut Pinot) 선수가 올 시즌 처음으로 참가하며 팀 리딩을 견인했다. 비록 티보 피노 선수는 개인 우승을 차지하지는 못했지만, 차세대 유망주인 데이비드 가두(David Gaudu) 선수와 같은 팀으로 첫 시즌을 기분 좋게 시작했다.

티보 피노 선수는 아쉽게도 스테이지 4에서 31위로 골인해 개인 종합 순위 포디엄에 오르지 못하고 4위에 머물렀지만, 팀 우승을 견인하는 역할을 충분히 수행했다.

데이비드 가두 선수는 영라이더 져지를 지키며 차세대 유망주 역할을 수행했고, FDJ 팀은 종합 기록 39:54:13로 2위인 모비스타 팀에 1분 57로 차이로 팀 종합 우승을 차지했다.

FDJ팀은 오랜 기간동안 라피에르와 함께하며, 라피에르의 젤리우스 SL(오른쪽)과 에어코드 SL(왼쪽)을 팀 바이크로 운용중이다.
공식 수입사인 이엑스오(EXO)를 통해 FDJ팀 데칼의 얼티메이트 프레임킷을 국내에서 만날 수 있다.
젤리우스 SL FDJ 얼티메이트 프레임 : 3,790,000원
에어코드 SL FDJ 얼티메이트 프레임 : 3,920,000원


관련 웹사이트
이엑스오 : https://www.exoshop.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