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C팀, 19년부터 자이언트/리브와 파트너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CCC 팀은 2019년 시즌부터 자이언트(GIANT)와 파트너십을 계약하며, 자이언트와 리브(Liv) 자전거를 사용하게 된다고 밝혔다.
지난 7월 CCC 팀은 BMC Racing Team을 인수하며 2019년부터 새로운 레이스 구도를 만들어가고 있었다. 그리고, 2019년 시즌부터 자이언트와 새롭게 계약을 맺게 된 것이다.
이로써, CCC팀은 그렉 반 아버맛 선수가 리더를 맞게 되고, 여성 팀인 CCC-Liv 팀은 마리안 보스(Marianne Vos) 선수가 다시 리브 자전거에 오르며 새로운 리더가 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 투르 드 프랑스에서 초반 옐로우저지를 입었던 그렉 반 아버맛 선수가 새로운 팀의 리더가 될 예정이다.

CCC의 총괄 매니저 Jim Ochowicz는 "우리는 최우선 기술 파트너로 자이언트와 함께 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2019 시즌부터 우리는 새로운 팀과 최고의 제품을 만드는 파트너와 함께 새로운 이야기를 만들게 될 것입니다. 자이언트는 지금까지 타임트라이얼, 원데이 레이스, 그랜드 투어 등 세계 최대의 다양한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해 오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CCC 팀은 상세한 팀 선수들의 라인업은 연말에 다시 발표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