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세가프레도 팀의 유지뇨 알라파치를 미리 만나보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는 어라운드 삼척에서 국내 라이더들과 첫 인사를 하게된 트렉-세가프레도 팀의 '유지뇨 알라파치' 선수를 어라운드 삼척 전에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어라운드 삼척이 열리기 전인 4월 27일(금)에 루트바이크와 슈팅바이시클에서 팬들과 만나기 위해 유지뇨 알라파치 선수가 방문한다.

유지뇨 알라파치 선수를 만나고 싶은 팬들은 4월 25일까지 신청서(신청 페이지 바로가기)를 작성해 제출하면 확정된 인원에 한해 별도의 안내 문자를 발송한다.
그리고 트렉은 유지뇨 알라파치 선수와의 팬미팅에 참석한 라이더를 대상으로 트렉-세가프레도 팀 레플리카 의류, 팀 워머, 장갑, 사이클링 캡, 에어로 양말, 본트래거 R 시티 후미등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는 어라운드 삼척에서 국내 라이더들과 첫 인사를 하게된 트렉-세가프레도 팀의 '유지뇨 알라파치' 선수와의 팬미팅을 4월 27일(금) 마련했다.

팬미팅 시간:
 *오후 3시 30분 - 루트바이크
 *오후 4시 30분 - 슈팅바이시클

한편 강원도 삼척시와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Bicycle Korea)는 오는 4월 28일 삼척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어라운드 2018'의 공식 개막을 알리는 전야제 행사를 진행다고 밝혔다.
어라운드 삼척 2018은 '페스트 데이(Fest Day)'인 4월 28일 오후 1시부터 어린이 밸런스 바이크 대회와 '자전거 발전기 버블머신', '탠덤바이크', '거꾸로자전거' 등 이색자전거 시승체험이 진행되며 자전거 축제가 시작된다.
전야제가 열리는 광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마술풍선, 팝콘, 솜사탕과 푸드트럭이 준비되어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트렉바이시클코리아, 즈위프트, 아미노바이탈 등 브랜드 협찬 부스가 설치되어 다양한 제품 경험도 할 수 있다.
4월 28일 오후 6시에는 식전공연으로 이사부무용공연, 난타가 진행된다. 그 다음, 오후 7시부터 전야제 서막을 알리는 대회 개막 축하공연이 열린다.
한국 하우스 음악의 대중화로 유명한 DJ 루바토(DJ RUBATO), 하이라이트레코즈의 래퍼 레디(Reddy)와 지투(G2), 힙합 래퍼 키썸(Kisum) 등 유명 가수들이 공연을 펼친다.

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전야제에 참가한 대회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현장 경품권 번호 추첨을 통해 트렉의 에어로 로드바이크 '마돈9' 1대와 대회 신청과 관계없이 전야제 참가자를 대상으로 현장 팔찌 번호 추첨을 통해 트렉의 대표 하이브리드 자전거 'FX2' 2대를 포함해 후미등, 안장, 케이지 등 다양한 '본트래거(Bontrager)' 액세서리도 경품으로 지급한다.
또한 대회 당일엔 참가자들에게 사전 추첨을 통해 트렉의 올라운드 로드바이크 '에몬다 SL5' 2대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관련 웹사이트
어라운드 삼척 : http://www.aroundsamcheok.kr/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유지뇨 알라파치와의 팬미팅 신청 페이지: https://goo.gl/forms/pQXkuqHWXvnLhmuM2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