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눅스네트웍스, 코레일 사이클링팀에 허친슨 타이어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시마노(SHIMANO)와 프로(PRO), 허친슨(Hutchinson), 와후(Wahoo) 등을 수입하고 카머(Karmer) 헬멧을 제작하는 나눅스네트웍스는 코레일(한국철도공사, Korail) 사이클링 팀과 스폰서쉽을 체결했다.
이로써 코레일 사이클링 팀은 1년간 허친슨 퓨전 5 일레븐스톰(FUSION5 11STORM) 타이어를 사용하게 된다. 일레븐스톰 콤파운드가 적용된 퓨전 5는 유럽의 프로 컨티넨탈팀인 부르고스(Burgos)-BH 사이클링 팀과 디렉트 에너지(Direct Energy) 팀이 사용하면서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는 제품이며, 클린처와 튜블러용으로 제공된다.

나눅스네트웍스가 허친슨 퓨전 5 일레븐스톰 타이어를 후원할 코레일 사이클링 팀. 

코레일 사이클링 팀은 2017년 2주동안 베트남 하노이에서 호치민까지 1,700km 를 달리는 VTV 톤 호아 센 컵 로드레이스에서 옐로우 저지를 입은 장지웅 선수를 필두로 하여, 현재 대표팀에 속해 있는 임재연과 강태우 선수, 방선회, 오태희, 천임범, 지민혁 선수, 장애인 전국체육대회 3관왕에 빛나는 진용식 선수로 구성된 UCI 콘티넨탈 팀이다.
팀 매니저인 김명곤 코치는 "이번 협약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며, 로드 레이스에서 어떤 성능을 보여줄지 굉장히 궁금합니다. 코레일 사이클링 팀은 허친슨 타이어와 함께 도로 위 경쟁에서 항상 우위에 서는 모습을 보여줄 것 입니다"라고 짧고 강한 소감을 전했다.
코레일 사이클링 팀은 3월에 개최되는 강진과 가평 도로대회에서 개인 및 팀 종합에서의 좋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 현재 경남 창녕군 부곡에서 전지훈련 중이다.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 http://www.nnxsports.com/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