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 입문자를 위한 2월 구매 프로모션 진행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본격적인 자전거 시즌이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자전거 입문자들을 위한 자전거에 대한 기대가 높다. 트렉바이시클(TREK)은 2018년 다양한 입문용 자전거가 출시하며, 자전거로 건강을 챙기려는 사람들에게 그 매력을 전하고 있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TREK Bicycle Korea)는 자전거 입문자들을 위해 '세뱃돈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2월 1일부터 2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행사 기간 동안 트렉의 컨셉스토어 및 대리점을 방문해 해당 자전거를 구매하면, 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으로, 증정 받는 상품권은 구매한 컨셉스토어와 대리점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본 행사에 해당하는 자전거 모델은 에몬다 ALR 5(Emonda ALR 5), FX 2 WSD, FX 3 WSD, 마린 5, 6, 7 (Marlin 5, 6, 7), 엑스칼리버 8 (X-Caliber 8), 도마니 AL 2, 3 (Domani AL 2, 3)이다.

트렉바이시클코리아 강인구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라이딩 시즌을 맞아 입문자 고객들이 부담 없이 입문급 자전거를 만날 수 있는 기회"라며 "트렉의 컨설팅을 통해 입문자들이 최적의 자전거를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 웹사이트
트렉바이시클코리아 : https://www.trekbikes.com/kr/ko_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