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직, Movistar 팀과 슈즈 및 안장 파트너십 체결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피직(Fi'zi:k)은 UCI 프로팀인 Movistar의 남/녀 팀과 2019년까지 슈즈 및 안장에 대한 파트너십을 체결하였다.
나이로 퀸타나(Nairo Quintana) 선수가 소속된 Movistar 팀은 수많은 우승을 만들어내는 유명 팀으로, 이번 시즌에는 퀸타나 선수의 투르 드 프랑스 옐로우저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어떤 때보다 옐로우저지에 대한 꿈을 이루기 위해 동기부여가 된 상태입니다. 성능과 편안함을 갖춘 슈즈 및 안장은 이 도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퀸타나 선수는 말했다.
Movistar 팀에는 지난 시즌 좋은 성적을 거둔 미켈 란다(Mikel Landa) 선수, 그리고 부상에서 회복된 알레한드로 발베르데(Alejandro Valverde) 선수 등도 포진되어 있으며, "2018년 시즌에 대한 준비를 마쳤습니다. 제 목표는 단순한데, 우승을 하는 것이며, 피직과 함께 이 도전은 준비가 되었습니다"라고 발베르데 선수는 이야기했다.

피직은 UCI 프로팀인 Movistar 팀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슈즈와 안장을 공급하기로 했다.

Infinito R1 Movistar Team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선수들은 피직의 "Infinito R1 Movistar Team" 슈즈를 사용하게 되며, 이 제품은 편안한 핏과 가벼운 무게, 그리고 파워전달을 위한 높은 강성을 가졌다.
또한, 피직의 스파인컨셉에보(Spine Concept Evo)를 통한 적합한 안장이 선수들에게 제공되어 편안함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만족시킬 계획이다. 그리고, 여자 선수들에게는 여성을 위해 설계된 Luce 안장이 전달된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