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에 위치한 자이언트 프리미엄 스토어(Giant Premium Store)인 '김성호바이크'는 자신의 이름을 건 전문샵으로 그 만큼의 특별한 자긍심을 느낄 수 있는 곳이다. 누구나 편하게 찾아와서 자전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만들겠다는 김성호 대표는, 3층 규모의 넓은 매장을 분류에 따라 다양한 제품으로 가득 채워 두었다. 이렇게 다양한 자전거들이 매장을 채우고 있음에도 답답하지 않고, 한눈에 자전거의 종류들이 잘 구분되도록 한 점에서, 제품에 대한 높은 이해와 애착을 느낄 수 있었다. 또한, "자이언트 자전거는 여기 다 있습니다"라며 자신있게 이야기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국내에 소수만 입고된 제품이더라도 이곳에서 실물을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을 만큼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김성호 대표는 산악자전거와 로드바이크 라이딩을 모두 직접 즐기며, 함께 자전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 가고 있다. 자전거의 구매부터 서비스, 라이딩 경험까지 '프리미엄 스토어'다운 전문성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한다.
누구라도 편하게 찾아와서 자전거를 만날 수 있는 곳, 김성호바이크는 '자이언트 프리미엄 스토어'라는 이름에 걸맞게, 자이언트 제품을 거의 다 갖춘 곳으로 유명하다. 왼쪽부터 양연순 실장(매장 관리 및 Liv 브랜드 담당), 김성호 대표, 김민호 대리(미캐닉 담당)
야외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펌프
1층은 전문적인 퍼포먼스 바이크들과 용부품으로 정리되어 있다.
2층은 스포츠 라인업으로 정리되어 있다.
3층 매장은 라이프스타일 자전거로 정리되어 있다.
아동용 자전거, 폴딩 자전거 등, 자이언트의 다양한 자전거 라인업을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자전거를 안정적으로 거치하면서도 미캐닉이 편하게 일할 수 있도록,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리프트식 작업대를 사용하고 있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