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C 프레임 패드, 심플한 개성 연출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제품명 BACC 프레임 패드
특징 디자인에 따른 한정 생산
소비자가 21,000원
웹사이트 제조 및 공급:
BACC (www.bacc-kor.com)

구매문의:
미니벨로 이야기

바이크매거진 특가 할인 이벤트 (13,000원 / 6월 30일까지)
[G마켓 바로가기]

자전거도 패션 아이템처럼 누군가가 나와 똑같은 것을 타고 있으면 기분이 나쁠 때가 있다. 그렇다고 한정판 자전거를 살 수 있는 것도 아니고... 단지 우리가 할 수 있는 것은 남과 다른 소품을 이용하여 내 개성을 표출하는 것이다.
이번에 소개할 아이템은 가볍고, 비교적 저렴하며, 또한 프레임을 보호하는 기능까지 갖춘 BACC의 '프레임 패드'이다.

다양한 디자인으로 개성을 살리자.
'프레임 패드'라는 것은 프레임을 감싸며 보호하는 역할 뿐 아니라 간단하게 자신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프레임 패드를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BACC는 '자전거 튜닝'에 대한 어려운 부분을 쉽게 접근하는 방법으로 프레임 패드를 생각했다. 그래서 개인의 개성을 중요하게 여기며 하나의 디자인당 100개 이하의 수량만 생산하는 방식을 채택하였다.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BACC는 하나의 디자인으로 100개 이하의 제품을 생산한다.

양쪽 끝을 밸크로 테잎으로 마무리한 프레임 패드는 누구나 쉽게 장착할 수 있다.

쉽게 장착하는 프레임 패드
장착 방법을 사진으로 자세하게 설명? 할 필요도 없이 간단하다. 밸크로 테잎 방식으로 둥글게 말린 패드의 밸크로를 떼어낸 후 프레임에 말아서 고정하면 끝, 단순하고 쉽게 장착이 가능하다.

자전거에 프레임 패드를 입혀보자.
이와 같은 아이템은 싱글 및 픽스기어 자전거, 미니벨로 등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물론 프레임을 보호하기 위한 용도로 산악자전거나 로드바이크에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일단은 디자인에 어울리는 자전거에 장착해 보았다.

스페셜라이즈드 싱글&픽스 기어 랭스터

탑튜브에 프레임 패드를 장착하면 또 다른 분위기로 바뀐다.

다양한 디자인 중 하나를 고를 수 있다.

독특한 삼각형 모양을 갖춘 스트라이다

앞 튜브에 프레임 패드로 부드러움을 연출할 수 있다.

때로 강렬한 느낌도~

자이언트 이디엄의 다운튜브를 감싸면 스포티한 느낌을 줄이고, 귀여움을 표현할 수 있다.

알톤 R7, 하얀색 프레임은 특히 프레임 패드가 잘 어울린다.


구매 포인트:
- 남과 같은 자전거는 이제 그만, 간단하게 개성을 표현한다.
- 쉽게 스크래치가 발생하는 탑튜브를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
- 자전거를 손으로 들어올릴 때 부드럽게 잡을 수 있다.

아쉬운 점:
- 사이즈가 없어서, 프레임이 가는 경우는 조금 헐거운 기분이 든다.


나만을 위한 자전거를 만들고자 하는 욕심은 끝이 없다. 핸들그립을 테니스 그립으로 교체도 해보고, 프레임을 각종 스티커로 도배도 해보고, 자전거용이 아닌 액세서리를 자전거에 달아 보기도 한다. 이런 것을 즐기는 유저에게 프레임 패드와 같이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자전거 전용 용품은 정말 반갑다.
자신의 프레임에 그림을 그려서라도 개성을 표현하고 싶은 유저라면 프레임 패드로 그 개성을 살려보는 것은 어떨까?

BACC 프레임 패드, 맘에 드는 디자인으로 하나 골라보자!



촬영협조 : 큐-바이크(www.qbike.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