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머, 인플루언서 민디를 글로벌 앰버서더로 후원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카머(KARMOR)는 자전거 관련 유튜브, 인스타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민디와 카머 글로벌 앰버서더 협약을 맺었다. 민디는 이번 앰버서더 협약을 통해 카머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카머 해외 수출 시장 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활동할 예정이다.

카머는 사이클링 인플루언서인 민디와 글로벌 앰버서더 협약을 맺었다.


카머(KARMOR)는 나눅스네트웍스에서 공식 유통하고 있는 자전거 헬멧 브랜드로서, 2015년 국내 출시된 이후, 자체적으로 개발 및 설계, 디자인 작업에 이르기까지 계속해서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활동들을 해오고 있다. 

현재 카머 헬멧의 제품 라인업은 퍼포먼스 레이스 모델인 벨리언트(VELIANT), 초경량 컨셉의 아이오스(AIOS), 올라운드 타입의 피엔자(FIANZA), 도심형 모델의 프렌다(PRENDA), 캐주얼 라이딩에 어울리는 브리오(BREEO)가 있으며, 최근에 출시된 스왈로(SWALLO) 제품까지 총 6가지 모델로 구성되어 있다. 민디와의 협업을 통해 카머의 다양한 라인업 및 제품을 소개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카머(KARMOR)는 최근 스왈로(SWALLO) 신제품 출시부터, 대만 및 일본 해외 자전거 전시회를 참가하면서 글로벌 무대로의 도전을 시작했다. 또한 이번 민디와의 카머 글로벌 앰버서더 후원 협약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일본과 대만에 이어 아시아 시장 공략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관련 웹사이트
카머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armor_helmet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