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 X 라브, 여성을 위한 라이딩 및 홈케어 클래스 열린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여성 전문 자전거 브랜드 리브(Liv)와 사이클링 플랫폼 라이트브라더스(Wright Brothers)는 오는 4월 23일(일) '리브 X 라브 원데이 클래스'를 통해 라이딩 테크닉과 홈 미캐닉 교육을 진행한다.

사이클링 여성 전문가들에 의해 진행되는 이번 클래스는 여성 입문 라이더를 대상으로 하며, 단체 라이딩과 테크닉 실습으로 이해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테라피를 통한 회복 과정도 함께 진행되어 균형을 맞추게 된다.

화려한 강사로 운영되는 이번 클래스는, 구성은 코치(서울시청 여성 사이클링팀 코치), 손은주 코치(렛츠라이드 사이클링 아카데미 코치), 강민서 실장(자이언트 고덕바이크 미캐닉), 김진아 대표(프라나롬), 고아라 MD(라이트브라더스) 등이 강의를 진행한다.
우리나라 국가대표 출신의 구성은, 손은주 코치의 클래스를 들을 수 있는 놓치고 싶지 않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가비는 5000원이며, 라이트브라더스 웹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선착순 20명 마감)


관련 웹사이트
리브 X 라브 원데이 클래스 신청 : https://wrightbrothers.kr/product/detail/?idx=29063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