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 리볼트 시승 투어, 운탄고도를 다녀오다.
에디터 : 박창민 편집장

자이언트코리아(Giant)는 그래블 바이크의 시승 투어인 리볼트 익스피리언스 데이(Revolt Experience Day)를 지난 주말 진행하여, 라이더들과 함께 운탄고도를 달렸다.
운탄고도는 과거 석탄을 나르기 위해 산악 능선을 따라 설계한 도로로, 현재는 산악 트레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장소가 되었다. 특히 해발 1000m를 넘는 고도와 빽빽한 숲을 지나기 때문에 여름에도 시원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이 지역은 산림청에서 관리하는 구간이기 때문에, 쓰레기 투척 금지, 담배를 포함한 불 사용 금지, 안전사고에 대한 주의 등의 사항을 지켜야 하며, 산림을 훼손하는 행위는 절대 하면 안 된다.
자이언트코리아는 이와 같은 주의사항을 전달하는 조건으로 이번 투어를 허가받아 진행하였다.

리볼트 익스피리언스 데이 영상. 원본 : https://youtu.be/b88gQKak7B0

리볼트 어드밴스 PRO 0를 직접 시승할 수 있는 그래블 체험 프로그램이다.

오늘의 라이딩 코스 입력

초반부터 엄청난 업힐이 기다리고 있다.

DJI_0060.jpg비포장도로가 시작되어 타이어 공기압 조절

해발 1000m를 넘는 운탄고도까지 오르는 길이 쉽지는 않다.

도롱이연못에서 첫 휴식

경치 만으로 배가 부른 장소에서 점심 피크닉

산토끼를 만날 만큼 야생이 살아있는 운탄고도


더 많은 사진은 미디어 갤러리를 통해 볼 수 있다.

[미디어갤러리 바로가기]


관련 웹사이트
자이언트코리아 : https://www.giant-bicycles.com/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