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후 키커바이크, 국내 공식 판매 시작한다.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나눅스네트웍스는 12월 첫주 와후(WAHOO)의 스마트바이크 '키커바이크(KICKR Bike)'의 판매가 개시됐다고 밝혔다.

키커바이크-출시.jpg

와후 키커바이크가 국내인증 절차를 끝내고, 12월부터 국내판매가 시작된다.


키커바이크는 자전거와 스마트 트레이너가 합쳐진 아이템으로 별도의 자전거가 필요없다. 하나의 키커바이크로 사용자에게 맞는 피팅을 와후 앱을 통해 쉽게 맞출 수 있고, 변속과 제동, 경사도, 관성 제어 등 실제 자전거와 유사한 라이딩을 느낄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키커바이크는 현재 전국 대리점에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체험가능한 매장에서 키커바이크를 경험할 수 있다. 키커바이크의 소개, 구성품 및 설치가이드, 사이즈 조정 등은 나눅스네트웍스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후 키버바이크의 소비자가격은 460만원이다.

이벤트1.jpg

이벤트2.jpg

와후 키커바이크는 사용자 세팅과 피팅이 자유롭고, 실제 라이딩에 가까운 인도어 사이클링을 경험할 수 있다.

체험과 구매가 가능한 전국 매장 리스트

와후 키커바이크 판매 대리점.


관련 웹사이트
나눅스네트웍스: https://www.nnxsports.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5006
나눅스네트웍스 블로그: https://blog.naver.com/PostList.nhn?blogId=nnxsports&from=postList&categoryNo=28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