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북동부 라이더를 위한 아소스 프로샵 태릉점 오픈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사진 : 김수기 기자

태릉입구역 인근에 아소스 프로샵(ASSOS PRO SHOP) 태릉점이 4월 14일 오픈했다.

주 소
 서울 중랑구 동일로 952 로프트원 1층 [지도보기]
전 화
 02-979-7510
웹사이트
 http://www.hlsc.co.kr/front/brand/brand_main_bike.php?bd_id=4
운영시간
 11시부터 20시까지 (명절 제외 연중무휴)
취급품목
 아소스 의류 및 액세서리

여타 아소스 프로샵과 마찬가지로 11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하며, 명절을 제외한 연중무휴이다.

4월 14일부터 5월 2일까지 오픈 기념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서울 북동부에 자리잡은 태릉점


아소스 전문 판매점인 아소스 프로샵(ASSOS PRO SHOP)이 판교점에 이어 태릉점이 4월 14일 오픈했다.
태릉점은 태릉입구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 북동부는 물론 인접한 경기도권 라이더의 접근이 쉬워졌다. 특히 묵동천 자전거도로와 이어져 있어 라이딩 중에 방문하기 편리하다.
태릉점이 위치한 건물은 신축이어서 휴게공간이나 화장실 이용이 편리하고,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 구매편의성이 좋다. 내부도 넓으면서 피팅룸이 2개여서 여유로운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아소스 프로샵 태릉점 찾아가기


아소스 프로샵 태릉점은 묵동교 자전거 진출입로를 이용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월릉교 부근의 중랑천과 묵동천 합류지점에서 묵동천으로 진입한다.

400미터 정도 이동하면 묵동교가 나오며, 왼쪽길로 간다.

묵동교 아래의 진출입로로 나온다.

동일로를 따라 내려가 신호등을 하나 건넌다. 검은 건물이 태릉점이 있는 로프트원이다.

스타벅스 옆의 건물 중앙통로로 들어가면 태릉점이 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