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에디터 : 바이크매거진
|
바쏘(BASSO)에서 기존에 발표하였던 그래블 바이크 팔타(Palta)가 그래블의 퍼포먼스에 집중한 모델이라면, 이 카테고리를 확장한 새로운 그래블 바이크 테라(Tera)는 모험과 탐험을 위한 라이더를 위해 개발되었다.
'테라'는 알루미늄과 카본 소재를 동시에 구현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앞 삼각은 알루미늄이고 뒤 삼각과 포크는 카본으로 구성된다. 알루미늄을 통해 가격경쟁력을 만들고, 카본 성형 기술을 통해 가벼운 서스펜션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테라의 특징이다.
이렇게 구현된 세미-서스펜션 시스템은 거친 지형에서도 뛰어난 승차감을 구현하며, 페달링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45mm 타이어 클리어런스를 이용해 폭넓은 확장성을 지녔다.
프레임에는 4개의 물통케이지 아일렛이 설계되었고, 기본적으로 앞 브레이크 호스를 제외한 인터널 케이블이 가능하다. 그리고, 1x와 2x 체인링 설치가 모두 가능하여 라이더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addix.co.kr/
바쏘 : https://tera.bassobikes.com/en/
바쏘는 알루미늄과 카본을 동시에 활용해 가격 및 라이딩 품질을 모두 만족시킨 그래블 어드벤처 바이크 '테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
앞 삼각은 알루미늄, 뒤 사감은 세미-서스펜션 구조의 카본으로 개발되었다. |
'테라'는 알루미늄과 카본 소재를 동시에 구현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앞 삼각은 알루미늄이고 뒤 삼각과 포크는 카본으로 구성된다. 알루미늄을 통해 가격경쟁력을 만들고, 카본 성형 기술을 통해 가벼운 서스펜션 시스템을 적용한 것이 테라의 특징이다.
이렇게 구현된 세미-서스펜션 시스템은 거친 지형에서도 뛰어난 승차감을 구현하며, 페달링 퍼포먼스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45mm 타이어 클리어런스를 이용해 폭넓은 확장성을 지녔다.
프레임에는 4개의 물통케이지 아일렛이 설계되었고, 기본적으로 앞 브레이크 호스를 제외한 인터널 케이블이 가능하다. 그리고, 1x와 2x 체인링 설치가 모두 가능하여 라이더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바쏘 테라 / 브러시드 컬러 |
바쏘 테라 / 그린 컬러 |
관련 웹사이트
아딕스 디스트리뷰션 : http://addix.co.kr/
바쏘 : https://tera.bassobikes.co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