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파스, 배우 이시언과 함께 자전거 기부 라이딩
에디터 : 박창민 기자
세파스(Cephas)는 지난 1월 17일(화), 배우 이시언 씨와 함께 지역아동센터에 자전거를 기부하기 위한 라이딩을 진행하였다.
겨울 바람이 강해지며 줄곳 추웠던 날씨 속에 기부하기 위한 자전거를 직접 타고 전달하기로 결심한 이시언 씨는, 이날 하남에 위치한 스타필드부터 서울 강동구에 위치한 숲과나무지역아동센터까지 15km의 거리를 직접 자전거로 이동하며, 이번 기부를 더욱 의미있게 만들었다.

기부 라이딩에 앞서, 스타필드 내에 있는 스포츠몬스터에서 가상 라이딩 체험으로 몸을 풀었다.

이번 기부 라이딩은, 기부하게 되는 자전거를 직접 타고 가서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추운 겨울 날씨였지만, 이시언 씨는 15km의 거리를 직접 라이딩하며, 기부 라이딩의 의미를 더해주었다.


TV 드라마를 통해 자주 얼굴을 보여주고 있는 이시언 씨는, 최근 MBC 드라마 'W'와 '세가지색 판타지'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평상시에도 시원한 풍경을 보는 것을 좋아해 야외에서 자전거를 자주 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시언 씨는 아이들에게 "잃어버리지 말고 안전하게 잘 타세요"라는 인사말과 함께, 아이들에게 건강과 기쁨을 줄 수 있는 자전거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직접 타고 간 자전거를 전달하는 시간.
아이들은 직접 행사를 진행하고, 벽에 직접 글씨를 붙여 우리들을 반갑게 맞이했다.

이시언 씨는 "안전하고 건강하게 자전거를 탈 것"을 당부하며, 인사말을 전했다.

아이들이 손수 만들어서 전달한 감사장.

아이들의 이름을 하나씩 적어가며, 환대에 대한 고마움을 전한 이시언 씨.

이번 기부 행사를 통해 (주)세파스는 '세파스 니엘로(Cephas Nielo)' 자전거를 아이들에게 전달하였고,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을 통해 아이들이 자전거를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관련 웹사이트
세파스 : http://www.cephas.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