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존에서 아르곤18 만나면 원스톱 서비스 따라온다
에디터 : 정혜인 기자
아르곤18(Argon 18)과 피니쉬라인(Finishline), 노스웨이브(Northwave), 파크툴(Parktool) 등을 수입하는 (주)스포츠온55이 사이클 트레이닝 센터인 사이클존과 업무 협약을 지난 1월 15일 맺었다.
사이클존에 아르곤18과 노스웨이브 등 스포츠온55의 브랜드 제품을 입점 및 판매함에 따라, 사이클존을 통해 라이더가 구매 후 피팅, 교육 등 전 단계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일반 매장에서 자전거만 구매하는 방식에서 벗어나 좀 더 전문적인 방식으로 제품을 구매하고 교육과 문화적인 요소까지 더해진 판매 시스템을 통해, 자전거 한대를 구매하더라도 모든 제반 사항을 한 곳에서 누리게 한다는 취지다.

사이클존 회원은 아르곤18의 3가지 모델(나이트로젠프로, 갈리움프로, 크립톤)을 시승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및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르곤18의 공식 유통사인 스포츠온55와 사이클 트레이닝 센터인 사이클존의 업무 협약이 지난 1월 15일 맺었졌다.

사이클존에 아른곤18의 3가지 모델(나이트로젠프로, 갈리움프로, 크립톤)과 노스웨이브 등의 스포츠온55 브랜드 제품이 입점된다.

사이클존 회원으로 제품을 구매하면 할인된 가격 및 피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관련 웹사이트
스포츠온55 : http://www.sports55.co.kr/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위의 기사는 개인적인 용도 및 비상업적인 용도의 '퍼가기'를 허용하며, 상업적인 용도의 발췌 및 사진 사용은 저작자의 허가를 받아야 합니다.